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 Products/온도센서

안전한 혈액 운반을 위한 온습도 데이터로거 KH120

by KIMOCOREA 2020. 7. 14.

안전한 혈액 운반을 위한 온습도 데이터로거 KH120

 

 

안녕하세요. 키모코리아(kimocorea)입니다.

 

 

 

잠깐 일거라고 생각했던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며, 단체 헌혈 취소와 개인헌혈 감소로 인하여 혈액수급 비상사태를 맞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고자, 전 국민과 헌혈의 집이 함께 안전을 지켜 헌혈하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헌혈 장소 출입시 마스크 착용 필수, 발열 및 호흡기 증상시 헌혈불가 하다고 했습니다.

 

또한,코로나19확진자 및 유증상자, 의심자 헌혈불가,

최근 한 달 이내 해외 방문하신 경우 출입제한 등을 통해 안정적인 헌혈 환경을 조성하려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2.6일분이던 비축량이 이틀 만에 4.0일분 치로 늘어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두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이 결과를 통해 한국인의 민족성이 다시 빛났으며,

이틀만에 7,630명의 국민들이 헌혈에 참여한 결과가 생겼습니다.

 

이 소식이 세간에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대한민국 국민이라 자랑스러운 순간이라며 극찬 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는 어려운 순간마다 국민들이 똘똘뭉쳐 고난을 극복했습니다.

 

이번 사례 역시 코로나19 사태로 전국민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발벗고 나서는 우리 국민성이 빛난 순간입니다.

 

이렇게 국민들이 노력한 헌혈팩은 각자 필요한 장소들로 운반되어, 혈액이 필요한 환자에게 공급되게 됩니다.

 

 

 

위와 같이 혈액팩 운반시 가장 중요한 것은, 혈액이 변질되지 않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급 받은 혈액팩을 운반시 가장 중요한 것은 혈액을 일정한 상태로

유지 시켜줄 수 있는 냉각 온도와 혈액이 흔들리지 않게 진동방지를 해줄 수 있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 중 혈액이 변질 되지 않을 수 있도록 하는 온도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렇게 혈액 운송에 더 이상 혈액이 변질되지 않을 수 있도록 돕는 장비가 바로 온습도 데이터로거 KH120’입니다.

 

해당 온습도 데이터로거는 후면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온습도 데이터로거 KH120’, 제품 본체에 USB 커넥터가 내장되어 있어, PC에 연결시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없습니다.

 

-40 ~ 70넓은 범위에서 작동 가능한 온도를 통해 초저온 냉동고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구간 포인트 알람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쉽게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면, 기본으로 한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기기 작동을 언어의 불편함 없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식품 산업 환경에 호환 가능한 ABS 하우징을 통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 센서가 내장되어 있는 온습도 데이터로거 KH120’의 기술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측정 범위

- 온도 : -20~70°C

- 습도 : 0~100 %RH

 

 

정확도

- 온도 : ±0.4°C (0 ~ 50°C),±0.8°C (범위 밖)

- 습도 : ±2%RH

 

분해능 : 0.1°C, 0.1°F, 0.1%HR

 

규격 : 100 x 42.5 x 15.9 mm

 

 

제품에 대한 구매 및 상담이 필요한 분은   키모코리아(kimocorea)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